카테고리 없음
Fukutoshinsen
Jenny♬
2010. 3. 6. 00:51
내가 일본에서 제일 자주 이용하는 열차 노선은 -


副都心線(후쿠토신센).

사실 , 전에 히가시이케부쿠로에 살때는 단연 JR야마노테센이었다.
근데 카나메쵸로 이사온 후부터는 메트로를 자연스레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
(오히려 겐바가 키바나, 나카노였을땐 메트로가 훨씬 더 편해서 좋았지만)
이 동네로 이사 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개통된 후쿠토신센이 개통된 후부터 더더욱 그 빈도가 높아졌었다.
후쿠토신센이 좋은 이유는.
池袋、新宿三丁目(新宿)、明治神宮前(原宿)、渋谷 까지 노리카에 없이 한번에 간다는 大장점.
다른 노선에 비해 지극히 사람이 없는 편이라 타면 거의 무조건 앉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는거.
그리고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탓에 역내부도 그렇고, 시설이 제법 깨끗하다는거 정도랄까.
엊그저께 찍은 사진.
시부야에 볼 일 때문에 가는 길이었는데 그 날도 보다시피 이렇게 비었었다. ㅎㅎ
멈춰선 역은 히가시 신주쿠.
맨날 저 역에서 한 3분씩은 정차하는 것 같다.이건 좀 안좋은거같음. -_-
어쨌거나 시부야나 하라주쿠까지 한 번에 20분도 안되는 시간에 간다는건 - 나에게 매우 편리한게 아닐 수 없음.
요샌 하도 메트로만 타서 그런지...
간만에 JR을 타면 일본에 있는 거 같은 느낌이 든다 (-_-?!;;;)
요전에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만들었던 스키야끼에 牛肉가 아닌 豚肉를 넣어봤었다.
근데 뭐 - 내가 부타쪽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는.(*△*)//
주말에 J언니랑 카와고에 가기로 했는데 비가 온다.
사진찍어도 꾸질꾸질할텐데 뭔놈에 비가 이렇게 자주 오냐고. ヾ(`‐´#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