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탄소년단(BTS) 정국,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지겹게 받았을 것 같은 ★ 1위…2위는 유노윤호
방탄소년단(BTS) 정국이 네티즌들이 뽑은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지겹게 받았을 것 같은 스타 1위에 올랐다.
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‘익사이팅 디시’가 ‘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 지겹게 받아봤을 것 같은 스타는?’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.
이 투표는 지난 2일부터 2월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. 투표 결과 정국은 득표수 9,198·득표율 50.1%로 1위를 차지했다.
정국은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‘2 COOL 4 SKOOL’로 데뷔 후 ‘상남자’, ‘불타오르네’, ‘봄날’, ‘DNA’, ‘FAKE LOVE’, ‘IDOL’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.
정국은 방탄소년단의 ‘황금 막내’로 불리며 달콤한 음색과 훈훈한 외모, 무대 위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.
2위에는 7,362표로 40.1%의 지지를 얻은 동방신기(TVXQ) 유노윤호가 이름을 올렸다.
유노윤호는 지난 2003년 ‘Hug’를 통해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 후 ‘Rising Sun’, ‘O-正.反.合.(오정반합)’, ‘주문(Mirotic)’, ‘운명’ 등을 발표하며 16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.
정국은 잘생기다, 멋있다 등의 키워드에서 1위에 올랐으며 유노윤호는 남자답다, 센스있는, 말끔하다 등의 키워드에서 1위를 기록했다.
3위는 뉴이스트(NUEST) 황민현이 차지했다. 이 외에 이승기, 민경훈, 윤계상, 차은우 등이 뒤를 이었다.
http://www.topstarnews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83404#08e1